함께 기도해 주시길 주의 이름으로 부탁 드립니다.
몇 주간 기도 부탁해요..^^
1. 레바논 베카 지역 시리아난민촌에서는 현재 컨테이너 센터와 사랑의 천막이 그동안의 모든 사역을 기반으로 교회 모드로 전환되어서 예배, 기도, 말씀을 예수님 사랑하는 여성들, 아이들이 정말 놀라울 정도로 은혜 안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외에 4개 캠프에서 가정모임으로 모이는데, 총 300여명(총 6군데)이 참여 중입니다. 성령님께서 치유 역사, 만지심, 구원하심이 날마다 새롭게 행하시는 데 중동 선교 18년 만에 이런 날을 다 보게 하시는 구나 하면서 깊은 감사와 찬양을 주님께 매일 드립니다.
더 기도하게 되고 더 믿음을 점검하게 됩니다. 더 순수해 지는 것 같아서 진정한 선교가 내 안에, 내 삶에 이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을 진심으로 믿고 따르는 주요 멤버들이 핍박, 공갈, 위협을 지금 당하고 있습니다. 이 계기로 더욱더 강한 예수님의 제자로 군사로 성장하고 난민촌 교회들에 기둥같이 쓰임 받도록 기도 올려 주세요.
2. 3월 초부터 시작해서 두 차례 총체적, 전인적 선교전략 세미나(CHE, http://chenetwork.org)를 한인 사역자들(13명)과 현지인 교회 사역자들 대상(20여명)으로 공급하게 됩니다.
특히 이 훈련 세미나들은 다양한 협력과 사역적 발전을 도모하는 전략적인 세미나가 될 것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참여하는 현지인 교회는 현재 이라크(IS가 극성인 곳)에 공식적으로 기독교 교단을 대통령을 만나서 세우는 것을 추진 중인데, 참으로 엄청난 일입니다. 이를 위해서 기도가 많이 필요합니다.
무슬림 지역에 교회개척 및 배가 운동이 일어나기 위해서 이 전략훈련 세미나를 주님이 반드시 기름부으시고 축복하시고 인도하시기를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우리 팀원들(조셉밀란 목사님, 마리암, 이민정-아내, 그리고 정바울, 그 외에 4명의 사역자들)의 성령충만, 믿음으로 사역, 삶, 교회들을 잘 세워나가고 일꾼 세우고 보내고 교회 세우기 운동이 계속 배가 되도록 꼭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서 사역자들의 삶에 필요들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백향목 나라에서..
0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