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동역자님들에게
이곳은 항상 덥고 가을 낙옆도 없으니 12월이 성큼 다가 온것을 달력을 보고야 느끼게 됩니다.
여기도 성탄 준비에 분주한 사람들이 있지만, 시카고 추운 지역에 살다와서 그런지, 더위와 크리스마스가 아주 낯설어 보입니다. 주요 도심지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해 놓은 은행건물도 눈에 띕니다.
위에 있는 사진 처럼 시골에서는 또 한번의 모내기를 하고 있습니다
한해의 마무리는 잘하고 계시는지요? 여러모로 풍성한 한해였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미리성탄 인사드립니다. 즐겁고 행복한 성탄절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저희 사역도 한걸음 한걸음 하나님의 인도하심따라 앞으로 나아 가고 있구요, 주시는 은혜가 풍성하여 기쁨으로 이 길을 잘 걸어 가고 있습니다. 이 모든것이 기도 하여 주시고 후원 하여 주시는 동역자님들이 계셔서 가능 한줄 믿습니다.
감사 1 :지난주에는 TIM 본부장이신 도육환 목사님, 송순동 선교사님, 도미니카에 계신 이교자선교사님이 오셔서 격려 와 위로를 해 주시고, 사역지를 함께 돌아보고, 사역에 대한 조언을 받을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읍니다.
감사 2:루빈에 있는 학생 10명에게 개인 후원을 시작 할 수 있어서 감사하였습니다. 인천에 있는 안디옥교회(이 상렬 목사님 담임)에서 후원을 시작 하셨습니다. 여기에 오면서 부터 시작 하였던 기도의 제목을 신실하신 하나님께서 응답해 주셨습니다. 어느때는 교복이 없어서 학교에 가지 못하고, 어느때는 조금씩내는 학비가 없어 학교를 가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소망을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요.(사진 찍는날 한명이 결석 하였습니다)
감사3.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로 집을 잘 옮기게 되었습니다. 먼지가 덜한 지역이고 선교팀을 맞기에도 더 안전한 지역으로 옮겼습니다, 여러분들의 기도 감사합니다
지난 9월편지에 성경책 배부에 대한 말씀을 드렸었는데, 220권이 후원 되어서 마을에 나눠 주었습니다. 놀라운 변화는 젊은이들이 성경을 읽기 시작 하였다는 것입니다
이 젊은이 들이 말씀안에서 인생의 길을 찾고 두려워 하는 부두의 저주에서 자유하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성경 배급을 계속 해 가려 합니다. 기도하여 주십시요
12월에 산타모니카 온누리교회 Outreach가 있습니다. 18명의 팀원이 하나가 되어 저희가 기획하고 준비 한것보다 더 풍성한 은혜를 나눠 주고 받는 귀한 시간이 되도록 기도 해 주세요..
MOM선교회의 Vision Trip이 있습니다. 루빈지역의 search와 사역 방향을 논의 할 중요한 방문입니다. 오시는 분들의 걸음 걸음을 지켜 주시고 이곳에서의 사역과 만남과 보는 것이 하나님이 계획 하시는 일들을 잘 볼 수 있도록 기도 하여 주세요. 51개 마을의 복음화를 위한 귀한 첫걸음 입니다.
개인기도 제목
1. 아이티의 정치적 안전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특별히 연말에 안전을 지켜주시도록.
2. 성령을 강같이 부어주셔서 주께서 주시는 능력으로, 맡겨주신 사역을 잘 감당 할수 있도록
3. 일대일 제자 양육 책자가 번역 되어 편집 작업이 진행중입니다 잘 편집 될수 있도록 기도 하여 주세요
아이티에서
유경민, 유재한 드림
0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