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역 동역자에게
선교의 주가 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지난 한 달도 주의 은혜로 평안하신 줄로 믿으며 기도와 후원으로 동역하여 주심으로 저희 부부가 건강하게 맡겨진 일을 감당할 수 있게 된 것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곳 2월은 가끔 밤에 비가 내리지만 일기가 참으로 좋아 나무와 플랜트, 꽃들이 무성하게 뻗어가고 망고, 바나나, 파파야 등 과일이 풍성하여 참으로 복된 나날을 지나고 있습니다. 우리 부부가 2월부터 목요일 점심 금식을 작정하고 함께 찬양과 말씀 묵상,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놀라운 은혜를 새롭게 경험하며 전능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매일 새벽 예배와 “가족을 위한 오늘의 말씀”을 묵상하고 보내는 것, 사무실 아침 경건회를 통하여 주님과 더욱 가까이 하며 주의 주시는 힘으로 사역을 할 수 있게 됨이 감사한 일입니다. 동시에 체력을 위하여 매일 아침 새벽 기도회 후에 컴파운드를 두 바퀴 돌면서 땀을 흘리는 것도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의과 대학: 여기 병원 사역은 안정되게 진행되고 있으며 제가 직접 관련하는 의과대학도 학기 중간이라 모두 맡은 일을 잘 감당하고 학생들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 감사합니다. 의과대학 교육은 의학 교육만 아니라 전인적인 교육을 목표로 하고 있기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을 훈련하고 있습니다. 윤리와 서번트 리더십, 격주 지역사회 봉사, 격주 멘토링, 주3 회 채플 예배, 소그룹 남여성경공부 등 훈련을 통해 이들을 그리스도의 제자로 양육하는 일은 제가 맡아 하는 일입니다.
채플에는 다양한 강사들이 그들의 신앙 간증, 신앙과 의료 등 학생들에게 유익을 주고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는 좋은 크리스천 의사들, 에티오피아 정교도로 WCC 아프리카 교회 총무, 또 자매 관계를 맺은 센트럴 플로리다 대학교 의과대학 국제 담당 교수는 유대인이나 이들도 학생들에게 유익한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이웃 지역 교회의 중고등부 학생들이 와서 찬양과 율동으로 큰 은혜를 끼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 나라 정책이 정치와 종교의 분리로 되어 있어 학교에서 종교 교육을 금지하고 또 직접 제제를 하고 있기에 많은 기도와 지혜가 필요합니다.
사역 공동체 영성 사역: 여기 한국과 미국에서 온 약 50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1 년 내지 장기로 상주하며 사역하고 있는데 이들의 영성 강화는 사역과 직접 연결되기에 중요한 일입니다. 주 3 회 새벽기도 인도, 월 1-2 회 주일 설교, 성인 성경공부반 신설 인도 (능력 선교와 사역의 지침서 사도행전), 그리고 월 1 회 아다마 대학 지역 교회 주일 예배 인도는 제게 맡겨진 일로 감사하게 섬기고 있습니다.
건축 사역: 병원 운영위원장이 한국에서 방문하고 건축 중인 4 개 사역을 독려하여 새 병동, 새 숙소, 의대 실험실, 봉사자 식당 등 건축을 위시하여 컴파운드의 담을 쌓고 주차장 건설이 우기가 시작되기 전 활발하게 진행 중입니다.
백남선 선교사 사역: 자원봉사자만 아니라 단기 답사 또는 봉사를 위하여 오고 가는 분이 많아 이들을 위한 봉사센터가 운영되고 있어 백남선 선교사가 함께 열심히 섬기고 있으며 또 정원을 확장 건설하는 일을 맡아 하고 있습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남편의 건강 관리를 위해 정성스럽게 음식을 준비하는 것도 큰 사역이며 저로서는 이게 크게 감사합니다.
연락처: 뉴욕의 이임우 목사가 One Soul Ministry 웹사이트를 만든 것이 감사하며 아직 미흡한 형편이나 관심 있는 분들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는 www.onesoulministry.org 또는 www.facebook.com/onesoulministry 입니다. 그리고 후원이나 연락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 주소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One Soul Ministry
1650 Broadway Suite #1003 c/o Della Nona
New York, NY 10019
Tel: (917) 628-8167
기도제목: 다음 기도제목을 위하여 중보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의과대학학생들이학문과영성에서전인적인훈련을잘받을수있도록
2 정부의 반종교교육 정책에 지혜롭게 대응하며 그리스도의 제자들을 양성할 수 있도록 3 학생들의 지역사회 봉사를 통하여 이들이 섬기는 지도자로 양성될 수 있도록
4 건축프로젝트가잘진행되고학교기숙사건축을위한재정이확보될수있도록
5 이곳 자원봉사자들의 즐거운 사역을 위해 영적인 힘이 공급되도록
6 저희 부부가 영력과 체력이 왕성하여 온전하게 사역하게 되도록
지난 한 달을 돌아보며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라 감사하고 여러분께서 기도하고 후원하여 주시며 때때로 격려의 글과 소포까지 보내 주시는 분이 있어 큰 힘이 되기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도록 위하여 기도합니다. 오는 한 달도 주와 동행하는 가운데 일마다 때마다 주께서 평강과 은총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2014년 2월 28일
생명 다해 주님 섬기기 원하는
이종형 백남선 드림
0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