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선교지소식

백향목 2015년, 주님이 이런 일을 하실 것입니다 - 정바울 선교사

사랑하는 나의 동역자님,

우리 주님께서 2015년에 무슨 일을 우리를 통해서 행하실지 기대를 가져봅니다.

@개인,가정적인 목표
@선교사역적 목표들을 세울 수 있게 하셔서 
우리 모두를 성숙. 성장 하도록 반드시 그렇게 인도하실 것을 기대합니다.

잠언 16:9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의 걸음을 인도하시는 이는 여호와시니라 
빌립보서 2:13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 

2015년 시작부터 우리 주님께서 주신 첫번째 임무, 사명은 "현지인 일꾼들을 훈련 양성하라"입니다.

@1월 2-5일 동안에 20여명의 레바논, 시리아 일꾼들을 집중적으로 "총체적, 전인적 선교전략 훈련"을 실시합니다. 
이번 훈련은 사랑하는 동역자 조셉 밀란 목사님과 함께 강의, 훈련을 진행하게 됩니다. 저와 함께 훈련강의를 공급한 것이 벌써 3번째가 됩니다. 지속적으로 함께 할 것입니다.

@올해에 주님께서 우리 팀에 주신 사명 중에 하나는 "현지인 교회들, 현지인 사역자들을 강화하고 무장시키는 것"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현지인 일꾼들과 동역을 극대화함으로 전도, 제자삼기, 교회 세우기 등이 활발히 이루어 질 것으로 무척 기대합니다. 매월마다 주님이 그 일들을 우리 팀을 통해서 일하실 것입니다. 
정말 흥분되는 일이며 잠을 설치게 하는 멋진 주님의 사역입니다.

난민촌에서도 예수님 제자들, 사역자들이 자생적으로 일어날 것으로 기대합니다.
난민촌 사역은 컨테이서 센터에서 프리스쿨(유치원)이 하나 더 생겨나게 됩니다. 
천막학교는 앞으로 더욱더 성막 교회 같이 더 활용될 것이고, 컨테이너 센터 또한 말씀과 기도가 충만한 장소로 더 성장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지금도 여러 가지 위험, 테러, 협박, 공갈 등.. 부정적인 말들과 상황들 속에 있는 곳이 중동지역이지만, 어두울 때 빛은 더욱더 빛 나게 됩니다. 
핍박과 박해가 있을 때 교회사적으로 보았을 때도 더욱더 강력한 성령의 역사와 하나님 나라 사역이 이루어진 것을 우린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더 전진 앞으로 가려고 합니다. 

레바논, 시리아, 이라크, 요르단, 팔레스타인 사역자들을 강력하게, 전략적으로, 효과성 충만, 영적 훈련을 함으로
중동지역에 하나님의 일꾼들을 세우고, 강화해서 주님 나라를 세워나가는 것이 바로 우리 팀의 미션이고, 부르심입니다.

함께 기도해 주셔서 주님의 빛나는 선교가 계속적으로 활성화되고 우리의 사역을 통해서 보다 많은 교회들, 일꾼들이 주를 위해서 힘차게 일어나도록 힘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백향목 나라에서...

선교지소식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