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영적 전쟁에 동참하신 동역자님께! (www.grace.ac.th http://cafe.daum.net/bgis)
요즘 세상이 참 어수선 합니다. 들려오는 많은 소식들이 기쁜 소식보다는 우리의 마음을 아주 무겁게 합니다. 고국뿐만이 아니라 저희가 살고 있는 이 태국 땅도 정말 안개 속에서 달리는 자동차처럼 여러 가지 어려움들이 산적해 있습니다. 올해로 선교 27년차 인 저희에게는 처음으로 겪는 상황 입니다. 특별히 강화된 비자 정책으로 말미암아 한인 선교사들과 교민들이 맞게 된 위기에서 모든 일들이 원만히 잘 해결되길 소원합니다. 그 동안 있었던 소식을 나누며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방콕은혜교회 특별 새벽기도회
4월 7-12일까지 한태 합동으로 ‘하나님 나라’를 주제로 특별 새벽 예배를 드렸습니다. 태국의 신정은 쏭끄란이라는 명절인데 4월 13-16일까지 휴가 기간이어서 학교는 19일까지 휴가를 가졌습니다. 그래서 고난주간 새벽기도회를 일주일 당겨서 실시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참여한 모든 자들에게 은혜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13일 성찬식을 거행하고 저녁에 한국에 일시 귀국을 하였습니다. 20일 주일에는 박상선 선교사가 오랜만에 비자 연장등 일을 보고 부활절 예배를 인도해 주었습니다. 5월 4일 주일에는 어린이 주일과 어버이 주일로 아이들과 어버이를 섬기는 주일이었습니다.
신병연선교사 목사 안수식
4월 14일 일시 귀국해서 사랑의 치과에서 치료를 박고, 16일까지 분당 할렐루야 교회에서 실시하는 목사 안수 받는 자와 가족이 참여하는 “바른 목회 미래세우기” 세미나에 참석하였습니다. 안수 받기 전 2박3일간의 세미나는 잔잔한 도전이 되었습니다. 이 기간에 귀한 분들을 많이 만나서 기뻤습니다. 특별히 오랜만에 이기호목사님을 뵙게 되었는데 정말 반가웠습니다. 윤남중목사님께서 맛있는 점심을 사주시면서 좋은 말씀으로 격려해 주셨습니다. 또한 반갑게 맞이해 주신 이재봉 관장님, 생명과도 같은 노래 CD를 선물로 주신 박주옥목사님, 김영수장로님, 황인찬목사님 내외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18일 저에게 선교에 큰 도전을 해주셨던 조동진박사님의 자택을 방문했는데 조응옥실장님과 함께 저희 부부를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맛있는 점심도 사주셨습니다. 주일에는 오랜만에 새순교회에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환영해 주신 차종율목사님과 문영탁장로님을 비롯하여 장로님들과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예배 후 맛있는 차를 대접해 주신 조영미 권사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4월 21일에는 한국독립교회 선교단체연합회(한독선연.KAICAM)의 소속인 분당 할렐루야 교회에서 신병연 선교사가 목사 안수를 받았습니다. 청주의 아버님(신창수장로님)을 비롯하여 모든 식구들이 참석해서 축하해 주었습니다. 오무웅(권영미)장로님 내외분, 정문섭장로님, 주종범간사님, 고수미간사님, 김금숙선교사님, 배점선선교사님, 이시은선교사님, 안용준(김현숙)목사님 부부, 최선열목사님. 박우미선생님, 박명숙권사님. 이인천(신병선)목사부부. 박재면(김미영). 손정일(박자영)선교사 부부, 오귀문선교사님 등 모두 바쁘심에도 불구하고 멀리까지 오셔서 축하해 주시고 전화로 격려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제 13차 국제기아대책기구연대 지도자 대회
4월 21-25일까지 방콕은혜국제학교와 태국기아대책기구가 호스트가 되어서 방콕 타운인 타운 호텔에서 열렸습니다. 국제기아대책기구를 비롯하여 아시아, 아프리카 대륙의 여러 지역의 대표들이 참석하여 국가간 연대를 비롯하여 서로 효과적인 협력과 좋은 연합을 이루어 사역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고 특별 강사로 오신 김범일 장로님을 통해 참석자들이 도전을 받았습니다. 특별히 환영 만찬에는 태국 상원의원, 태국교회 지도자등 많은 분들이 참여하였는데 이번 모임을 위해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수요일에는 명예 이사장되시는 호리우지박사님과 윤남중박사님 그리고 랜디박사님등 참석자들이 방콕은혜국제학교를 방문하고 저녁을 함께 한 후 3개국 언어를 사용하여 예배를 드렸습니다.
네팔선교사님과 교제시간
5월 4-7일까지 최희철 선교사님등 네팔선교사들의 모임이 타운인 타운 호텔에서 있었는데 참여하신 분들을 섬기며 좋은 교제의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다시 기지개를 키며.........
지난 2008년에는 연초부터 제2회 수퍼 컨퍼런스를 진행하고, 어머님 천국 환송을 하고, 강화도 생활 체육회팀, 미국 리버티대학의 단기 선교팀과 동역을 하고난 후에 몸이 연약해짐으로 면역력이 약해진 저와 신선교사가 댕기열병에 걸려서 몸이 탈진하게 됨으로써 큰 위기를 맞았었습니다. 그 후유증으로 그 동안 해왔던 교사대학을 진행할 수가 없었기에 부득이하게 잠정적으로 멈추게 되었습니다. 계속된 주위의 필요성과 요구로 인해 이제 다시 용기를 얻어 제 34차 교사대학을 7월 8-11일까지 개최하기 위하여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강의안 준비, 찬송, 율동 준비 및 찬양집 발간, 공과교재 보급 및 전도기구 제작 등 많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태국과 세계 복음화를 위한 못자리 판을 만드는 이 귀중한 일에 여러분들의 관심과 기도 그리고 직접적으로 오셔서 참여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 사역에 꼭 필요한 선교비도 함께 채워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여러분의 가정과 사역 가운데 함께 하시길 간절히 기도 드리며……
2014년 5월 19일 방콕은혜 동산에서 정석천, 신병연, 정주리, 정태은 드립니다.
기도 제목:
필요한 선교비가 채워지도록
제34차 교사 대학에 필요한 강사와 선교비를 채워주소서.
공과교제 발간을 위한 후원자를 붙여주소서.
찬양, 율동곡집(약 500 여곡) 발간을 위한 재정이 채워지도록
학교(대학) 부지를 위한 후원자를 붙여주소서.
건강을 지켜주시고 함께 동역하는 자들에게 힘과 건강과 지혜를 주소서.
연락처 : 전화: 66-81-823-0365(직통), 인터넷 폰 : 070-8227-0365(사무실), 0366(집)
정태은을 위한 장학금 : 예금주 : 정석천, 국민은행 088-21-0288-380
정태은은 Liberty Christian Academy와 Liberty University를 졸업하고 현재 아버지가 가는 길을 자기도 가겠다고 준비하기 위해 Liberty Baptist Theological Seminary(M.Div.)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제2의 선교사를 세우는 일에 재정이 필요합니다.
선교비 후원 구좌 : 예금주: 정석천, 국민은행, 848601-04-007183
일반 장학금 후원 구좌 : 예금주 : 정석천, 국민은행, 848602-04-016753
Rev.Sila Jung, Th.M., D.Miss.
Founder/President
Bangkok Grace Foundation
Bangkok Grace International School
79/3-12 Soi 112 Latphrao Wangthonglang
Bangkok 10310 Thailand
66-81-823-0365(cell), 66-2-539-4516(O),
070-8227-0365(O), 0366(H)
www.grace.ac.th, http://cafe.daum.net/bgis
0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