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3비전 사역나눔 (30년씩 3세대를 바라보며)
2012 / 10 / 04 vol. 51.
안녕하세요? 존귀하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Sharing (나눔)
|
도르 선교사로 온 지 만 4년 2개월째 를 지나고 있습니다. 1주 전 어느 날, 저희는 어떤 감정앓이를 하였습니다. 뭔가 알 수 없는 정서적 어려움들이 우리를 괴롭혔습니다.
처음 2년은, 낯설지만 미지의 세계를 밟는 느낌으로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3년차 4년차에는 언어가 되는 가운데 사역을 열어주시는 재미, 열매를 맺어가는 재미, 현지인들로부터 받은 많은 사랑으로 인해 잘 지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날은 알 수 없는 외로움 비슷한 감정이 엄습하였는데, 아마도 향수병이었던 것 같습니다. 요즘은, 왜 4년마다 안식년을 갖게 했는지 공감이 갑니다.
그러나, 그날 하나님께서는 즉시 “모든 걱정과 근심을 하나님께 맡기십시오.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돌보고 계십니다”라는 벧전 5:7 말씀을 되새기게 하셨고, 그 결과 감정을 잘 추스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랜 만에 가족과 함께 외식을 했습니다. 가족이 있기에 감사하게 됩니다. 싱글 선교사들은 얼마나 힘들까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되기도 했고 그들이 존경스럽다는 생각도 듭니다.
기존 땅값의 3분의 1 수준으로 나온 급매물 600평짜리(5,000달러)를 구입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렸습니다. 그 기도의 응답으로, 파송교회인
Shell에 거주하는 5개 종족 원주민들을 전도하여 제자화하는 비전을 향해 더욱 한 걸음 전진하게 되었습니다. 감사를 드립니다.
|
|
|
저는, 10.22~26 방콕에서 열리는 GMF(한국해외선교회) 리더쉽계발컨퍼런스에 미주GMP선교사로 의무참석하게 되었습니다. 10월19일 떠나서 11월2일에 돌아옵니다. 한국에는 27일(토)에 들어가서 부산 <미전도종족호스텔선교회> 및 의료선교팀인 <러브아마존>과의 만남을 갖고 11월1일 출국할 예정입니다.
Prayer (기도제목)
1. 온 가족이 5년차 사역의 정서적 어려움을 이겨내도록
2. 오지영 선교사의 건강과, 온전한 치료를 위해
3. 303비전 미전도종족청소년호스텔 2년차 사역 위해
(1) 교사 - 사감 마때오,엠마 부부, 끌레베르 목사(소삐아)의 영적 성장과 하나됨을 위해
(2) 8명 학생들의 건강과 영적 성장, 학업, 하나됨을 위해
(3) 호스텔과 Shell빌립보교회 건축 재정을 위해
4. 저희 세 아이들의 신앙,학업,건강과 만남의 은총 위해
5. 건축을 위해, 유능한 크리스찬 건축설계사를 만나도록
1. Shell빌립보 원주민교회에 제자훈련이 도입되고 전도를 통해 올 해 20명이 세례받도록
2. 청소년호스텔 건축비 3만달러를 연말까지 모금하는 <미전도종족 어린이호스텔 선교회>에 돕는 손길 주시도록
3. 밀림교회지도자들 교육을 위한 교재번역 가운데 박용정선교사에게 끈기를 주시도록
4. 또냠빠리 예배당건축 가운데 기쁨, 안전을 주시고, 주님의 때에 헌당이 잘 이뤄지며, 성경공부에 열정 갖도록
5. Shell빌립보교회 예배당 건축을 위한 함께하는교회의 계획과 선교센터건립을 위한 필라한인연합교회의 계획을 축복하셔서, 원주민선교의 교두보가 잘 세워지도록
Thanks & News (감사,소식)
1. Shell빌립보교회와 청소년호스텔 건물을 위한 건축 부지 600평(1,800m2)을 구입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또 이와 관련해서 예배당 건축을 위한 재정지원을 고려하고 계신 함께하는교회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2. 청소년호스텔 건축을 위해 연말까지 3만달러를 모금하는 <미전도종족 어린이호스텔선교회>에 감사드립니다.
3. 에콰도르 아마존 원주민선교를 위해 매 주 기도로 동역하는 부산 고신복음병원 및 할렐루야치과의 <러브 아마존>기도모임에 감사드립니다.
4. Shell의 선교센터 건립을 위해, 10-11월 중 에콰도르를 방문 실사키로 하신 필라한인연합교회에 감사드립니다.
5. 오지영선교사의 치료를 위해 봉사해 주시기로 하신 <세계로병원>과 게스트하우스 사용까지 섬세히 배려해 주시는 귀 병원의 서정필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6. 32년째 에콰도르 밀림지역에서 간호사 선교사로 사역 중인 Miriam Gebb선교사(62세)의 필라한인연합교회 협력선교사 선정과정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7. Shell에서 함께 동역할 단기 선교사님(3-12개월)이 필요합니다. Nate Saint Memorial School 선교사자녀학교(전교생 32명, 8개 학년)를 위한 교사선교사나, 저희 청소년호스텔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쳐 줄 교사, 혹은 의료, 건축 등의 전문인선교사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8. 원주민 사역자들(끌레베르목사, 마때오사감)의 밀림순회 말씀사역을 위한 재정이 필요합니다. 매월 1주간의 왕복 경비행기 및 여행비용은 약 150불입니다. 재정이 채워지는 대로 밀림 순회말씀사역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9. 국내 후원계좌 변경 : 외환은행 ▷ 국민 802-01-0206-815 (한국해외선교회)
Photos (사진 선교편지)
Shell빌립보교회 및 청소년호스텔 건축부지
· 파송교회: 서울우림교회, 함께하는교회
· 협력교회: 안양큰빛교회, 테바교회, 겨자씨교회, 제자교회 중등부, 필라델피아한인연합교회, 부산 호산나교회
· 파송단체: GMF(한국해외선교회)산하, 개척선교회(미주GMP)
· 협력단체: 미전도종족어린이호스텔선교회, 종합선교규장 303비전장학회, 브릿지임팩트사역원, 세계축도선교회(WBM), 911동역회, 선목회
· TEL. 070-7553-5998
· E-MAIL: crosskey@hanmail.net / crosskey21@gmail.com
· 홈페이지: www.facebook.com (박용정 또는 yongjeong juan park)
www.gmpamerica.com (미주GMP 홈페이지)
· 후원계좌: (국내) 국민 802-01-0206-815 (한국해외선교회)
(미국) 미주 GMP선교회 계좌 미국에서 Check로 입금하시려면,
Payable to : GMP America (메모란에 for John & Priscilla Park 기록 부탁드립니다)
Address : GMP America 2660 W. Woodland Dr. #101 Anaheim, CA 92801
Napo 강가에서 아이들과
Mishawalli 공원에서, 개구리를 가지고 노는 원숭이 ^^
Shell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Puyo의 체육관에서 <한국국제협력단원>들의 태권도 시범에 초대 받아서 오랜 만에 애국심도 느껴보고….
0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