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선교지소식

아덴에서 양용태 & 김미영 선교사 (2016년 12월)

사랑하는 하나님 나라 가족들께 드리는 아덴소식

12월 25일 이곳 주일 예배 서두에 읽은 시편 12편에서 구원을 배푸시기 위하여 일어나셨고 , 일어나시고, 일어 나실 주님이 보이고 믿어져 감동과 영광스럼움이 가득한 소망이 가득한 성탄 과 2017년 새해가 됩니다.
”주님은 말씀 하신다.가련한 사람이 짓 밟히고 ,가난한 사람이 부르 짓으니,이제 내가 일어 나겠다.그들이 갈망하는 구원을 배풀겠다.”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들 과 하나님 나라 백성들을 향해 일어서시겠다고 하시는 주님이 보여지고 그의 음성이 들려지는 복된 년말과 과 새해가 되실길 주님 이름으로 기도 하며 이곳 소식 과 기도제목을 올립니다.

동역자 소식 1
6개월 동안 센터에서 봉사 해 왔던 독일 마크 형제 진로를 결정하기 위해 ,12월 초순 마크 형제가 속한 독일 선교단체 선교 관할 부서 책임자들이 저희 센터을 방문하여 마크 형제 사역지 토의가 있었고 ,그 결과로 마크 선교사는 저희 센터에서 2년간 사역을 더 하기로 결정이 이루어져, 장기 사역을 하기 위한 준비(선교사 후원금 모급 ) 를 하기 위해 본국으로 돌아 가 2017 년 3월 돌아 오게 되었습니다.

동역자들 소식 2
한국에서 2청년들이(임 한빈 ,양희창 ) 11월 26-12월 20일 까지 센터의 여러 힘든 일들을 도와 주고 돌아 갔고(함께한 형제들과 그 들을 보내신 부모님들과 교회 앞에 감사를 전합니다). 
영국 IPC교단 소속BRIDGET 자매: 금년 여름 단기 봉사를 왔다가 4명의 지인들을 모아 단기 선교팀을 만들어 12월 19-31일 까지 어린이 사역과 영어 교실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브라질 ELIZANE 자매:3개월 (관광 비자 기간 ) 동안 센터 사역을 돕기 위해 12월 14- 2017년 3월 13일까지 ,또한 미국 콜로라도 예수 전도단 학생 10명이 2016년 12월 중순 부터 2017년 2월 중순 까지 약 2개월 영어교실을 맡아 저희 와 함께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동역자 소식 3
이란인 한 형제가 (이란에서 개종했고 이란에서 성경공부 를 통해 양육 된) 그리스에 건너 와 여러 곳 들을 다니며 섬길 교회를 찾는 중에 저희 교회를2개월 가량 살펴 오다가 저희 교회에서 같은 사역과 같은 마음으로 교회를 섬기기로 동의 하고 성경공부 모임을 인도 해오고 있습니다 .
처음에는 몇명으로 시작한 성경공부 모임이 불과 짧은 시간에 20여명이 넘게 모이고 있습니다.대분분의 성경공부 회원들은 같은 난민 캠프에 거주하는 사람들로 자기 들이 참석하는 성경공부 모임 과 교회 소개를 통하여 찾아 오는 사람들입니다.  
이렇게 모이는 사람들중에 교회 예배와 성경공부 모임을 통하여 복음을 듣는 가운데 예수님을 영접한 18명이 12월 2 2일 추운 겨울 지중해 바닷가에서 덜덜 떨며 세례를 받았습니다.

잔치사역 소식 
여전히 잔치 사역에는 센터가 감당 할 만큼 사람들이 오고 있습니다.12월 부터는 마태복음서를 읽어 가며 복음을 전하고 복음을 듣고 복음에 대해서 더 알기를 원하는 마음이 생긴 난민들에게 성경책(여수 은파교회에서 구입 해주신 10,000권)과 성경을 휴대폰에서 읽을 수 있도록 SD카드(미국 하은 교회 문용식 집사님께서 구입 해주신 3,000개)을 계속적으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기도 제목 
2016년 마지막 주일 예배에서 사도행전 22장 읽으며 사도 바울의 간증을 통해 2016년을 되돌아 보고2017년 기도 할 제목을 갖게 됩니다.
사도 바울을 부르신 하나님께서 사도 바울의 간증을 통해 여전히 하나님의 사람들을 찿고 계시며 사명 주시는 주님이 보이고 주님의 음성으로 믿어집니다.
(그가 또 가로되 우리 조상 들의 하나님이 너를 택하여 너로 하여금 자기 뜻을 알게 하시고 그 입에서 나오는 음성을 듣게 하셨으니 네가 그를 위하여 모든 사람 앞에서 너의 보고 들은 것에 대하여 증인이 되리라 이제는 왜 주저 하느뇨 일어나 주의 이름을 불러 세례를 받고 저의 죄를 씻으라 하더라.행전 22:14-16 )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기도 와 후원 가운데 2016년 한 해동안 수 많은 모슬렘 사람들이 전쟁과 기근 그리고 핍박을 피하여 고향을 떠나 살 곳과 살길을 을 찾아 가는 여정길에 그리스에 도착하여 교회 예배와 잔치 사역 을 통하여 하나님의 택하심에 대하여,하나님의 뜻에 대하여 ,예수 그리스도에 관해서 ,주님의 음성에 대하여 ,죄 씻음에 대하여 듣고 그 중에 주님께로 돌아 온 이들이 있었습니다.이 일에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 하나님의 신령한 은혜가 여러분에게 넘치길 기도 드립니다. 

2017년 새해에도 여러 분들의 기도와 후원 가운데 그리스에 건너 온 난민들 가운데 이런 일들이 더 욱더 왕성하게 일어나도록 함께 해주시길 이 일을 이루실 주님 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열방의 사람들 과 난민들에게 구원의 소식 과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도록 부르심을 입은 양용태 &김 미영 선교사 

2016년 12월 26일 
 

선교지소식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