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식 전도방법(STS) Workshop – 시카고 지역
STS (Simply the Story)는 The God’s Story Project에서 개발해낸 성경을 이야기식으로 나누는 (Listening and Responding) 전도방법입니다. 성경은 75%가 이야기 형태로 이루어져 있으며 예수님도 비유/예화의 이야기식으로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STS는 이런 성경속의 이야기들을 있는 그대로 들려주면서, 이야기를 말하는 지도자나 듣고 있는 사람이 성경 이야기에 집중하도록 하여 그 뜻을 깨닫을 수 있게 합니다.
STS는 350개 이상의 언어로 되어 있으며 DVD, 핸드북등의 여러 자료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책 읽기가 쉽지 않은 상황에 있는 선교지는 물론 이미 성경을 많이 공부한 성도님한테도 새롭고, 쉽게 이야기 속에서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는 전도 및 선교 방법입니다.
그 동안 M.O.M.에서는 이명수 목사가 선교지를 다니며 선교사들에게 STS를 소개하고 훈련하고 계신데, The God’s Story Project 본부에 한국부가 창설되어 이번 6월 시카고 지역에서 처음으로 STS workshop이 열리게됩니다. 이번 STS workshop은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식구가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STS를 배우고, 지도/훈련할 수 있는 Full Workshop과 STS를 배우고, 모임을 이끌 수 있는Practitioner Workshop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비용, 연락처는 아래의 brochure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개 댓글